본문으로 바로가기

[기본정보]

- 10인 도미토리 3645 포린트(연말이라 가격이 엄청나게 오름)

- WIFI 사용가능

- 주방과 거실이 매우 넓음

- 여행하기 매우 좋은 위치 

- 화장실이 여러 개 있는 큰 호스텔


연말이라 부다페스트의 숙박료가 천정부지로 올라가 잘 곳이 없었는데 그날 아침 발견한 곳이 캡틴 부다페스트 호스텔이었다. 이틀 묵었던 액티비티 호스텔과 매우 가까운 곳에 있어 이곳도 위치는 상당히 괜찮은 편이긴 했는데 대형 호스텔이라 그런지 가격대비 시설이 아주 만족스럽진 않았다. 그냥 적당히 지낼만한 정도?


호스텔 스텝은 매우 예뻤다. 그건 좋았다.


10인 1실이었는데 딱히 공간이 넓거나 그렇진 않았다. 충전을 하기가 불편했고, 사람이 없었는데도 2층을 줬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화장실이 많아 좋았으나 역시 작은 호스텔을 선호하는 나는 높은 점수를 주기는 어려웠다. 또 하나의 단점으로 샤워실은 꼭 물이 찬다.


거실겸 쉴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다. 다만 다들 나가 노는지 사람이 있는 걸 본 적이 없다. 캡틴 아메리카가 아닌 캡틴 부다페스트의 등을 볼 수 있다.


주방은 굉장히 넓다. 특히 조리대가 2개나 있는 건 처음 본다.



저는 지금 세계여행 중에 있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든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 및 응원(클릭)을 해주실 수 있습니다. 작은 도움이 현지에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세계를 여행하고 있는 배낭여행자에게 커피 한 잔 사주시겠습니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티스토리 운영자 2015.05.08 18:49 신고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이 게시글의 이미지가 5월 9일, 10일 이틀간 티스토리 앱 카테고리 배경이미지로 소개될 예정입니다. 항상 좋은 글과 사진으로 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2015.06.11 20:03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바람처럼~ 2015.06.12 17:51 신고

      여행중이고 인터넷이 안 되는 곳에 있어서 답글이 조금 늦었습니다. 커텐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근데 전 개인적으로 근처에 있던 액티비티 호스텔이 더 좋았어요. 제가 간단하게 올렸으니 그것과 비교해 보심이 좋을 거 같네요.